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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oneer SDA-835TAB 차량용 터치스크린

금융정보매거진 2020. 7. 3. 1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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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은 풀터치 스크린 카 인포테인먼트 모듈의 시대입니다. 비싼 고급차는 모두 표준으로 한 대입니다. 그러나 더 저렴한 가격의 차량은 옵션으로 이것들 밖에 가지고 있지 않거나 톱 엔드 바리안트에 탑재되어 있어. 만약 당신의 차에는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오래된 시스템이 상자에 들어갈 준비가 되어 있다면, 라디오뿐만 아니라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에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위성 내비게이션 시스템이나 운전 중에 승객을 태운 채로 있는 비디오 플레이어 등으로 작동하고 있습니다.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손에 넣는 것은 가격과 수명에 불안하기 때문에 너무 큰 노력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손에 넣은 후에는 편리함을 놓치고 싶지 않아. 파이오니아는 최근 파이오니아 SDA-835로 불리는 새로운 착탈식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TAB는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며 타고 있지 않을 때는 Android 태블릿입니다. 가격은 번들 전체에서 32,000루피(SPH-T20BT 리시버 및 SDA-835)입니다.탭 단위) 오프라인 시장에서 3만 루피 정도로 발견된다. 이 가격으로는 파이어니어 같은 브랜드에서 더블 딘 터치스크린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얻기 어려워 시장에는 경쟁 상대가 별로 없다. 파이어니어 SDA-835를 손에 넣었습니다.락다운의 사이에 SPH-T20BT 허브와 함께 탭을 표시. 주말엔 여행을 가야해서, 평일에는 집에서 비디오 한두 개 보려고 태블릿을 꺼냈을 뿐이에요. 그리고, 망각 때문에 태블릿을 집에 두고 왔을 때에도, 휴대폰의 블루투스나 잠금을 놀이기구 안에 간단하게 연결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제 차 안에서 사용하는 재미있는 유닛으로, 설치 작업은 매우 간단했습니다. 기술자는 기존의 유닛을 꺼내 하나의 와이어 커넥터를 접속하는 것만으로 대시를 열고 이를 설치하는 것만으로 끝납니다. 태블릿 유닛은, 기본적으로는 안드로이드제의 리브랜드 태블릿으로, 허브에 접속하기 위한 커스텀 케이스에 삽입돼. 케이스는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지만, 꽤 튼튼한 느낌입니다. 재미있게도, 자택에 있는 동안은 보통 Android 태블릿으로서 사용할 수 있고 가끔 조작이 곤란한 커스텀 UI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안드로이드 상에는 커스텀 스킨이 있어 디바이스 사용 중(음악 재생용 커스텀 플레이어 등)에 좋은 비주얼 익스피리언스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어. 제 차는 후면에 파이어니어제 베이스 튜브와 함께 4도어 패널 스피커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유닛은 SPH-T20BT 허브에 직접 접속되어 있어 음악 재생에 지연이나 문제는 발생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비디오를 재생중에, 비디오가 스피커 출력과 올바르게 동기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음, 고음, 음성은 프리셋으로 양호했습니다. 하지만 태블릿에는 이 밖에도 많은 프리셋이 있었고, 청중의 취향에 따라 음악 튜닝이 달라졌다. 개인적으로는 저음 헤비인 곡을 듣고 있기 때문에, 커스텀 뮤직 플레이어 설정에서 몇 개의 설정을 변경하고, 베이스를 최대까지 올린 결과, 출력이 이전과는 전혀 달랐습니다. 소프트 계열의 커스터마이즈도 매우 높기 때문에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태블릿을 집에 가지고 가서 홈 유닛에 접속하면, 같은 수준의 커스터마이즈를 시스템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제 차 안에서 그 제품에서 경험한 듯한 커스텀 뮤직의 경험을 주었습니다. 터치 인터페이스는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어 Google 맵을 로드하거나 음악을 몇 번 탭 하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재생할 수 있었습니다. Google Maps의 기능을 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한 핫스팟이 필요했는데요. 앱이 가득해서 가끔은 불편해 하는 것이 사용 시에 문제였습니다.이것은 RAM의 적음과 함께 부속 프로세서의 낮은 성능 때문인지도 모릅니다. 델리의 더운 날씨 속에서 델리에서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직사광선을 받아 차내에 꽂은 채였습니다. 또, 기동시의 화면은 보통으로, 풀 밝기로 표시되는 것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휴대전화를 차에 두고 내렸을 경우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울 수 있어 시원하게 사는 보람을 보여야 합니다. 고속 진동을 테스트해 본 결과, 시속 100킬로 가까운 속도에서는 전혀 소리가 나지 않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부대는 버티며 낙하하지도 않았고 고속절단도 하지 않은 채 인도 도로 돌제를 넘었다. 리버스 카메라 유닛에 접속하면, 모니터에 카메라 피드가 표시돼. 하지만 대부분 내가 완전히 차도를 떠난 뒤였다. 전체적으로는 후회하지 않는 구입품으로, 현재 검토하고 있는 차종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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